만약 이글이 사실이라면..넘 큰문제가 되겠군요. 타국과의 FTA체결 때문에 한미FTA전문을 공개 못한다는 정부..반대 여론이 거세지니 돈을 쳐바르며 별짓 다했었는데..우리국민 모두를 멍청하게 만드는 무뇌무혀니 정부는 정말 각성해야 합니다.
한미FTA의 모든 실체를 밝히고 국민투표를 실시해야 합니다.
나라의 흥망성쇄를 어찌 무뇌무혀이에게 모두 맡길 수 있겠습니까?
요즘엔 망개방이 의무라서 일정기준만 충족하면 아무나 네이트/메직엔/이지아이에 입점할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이젠 그 사업자들이 통신사를 사칭하거나 해서 정보이용료를 뜯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르게 본다면 이글은 정부와 네이트를 사칭했을수 있거나 혹은 정부가 네이트에 입점해서 네이트를 사칭해서 문자를 보낼수도 있는거지요.
제 눈에는 그저 흔한 낚시 광고로밖에 안보이는데... 메시지의 멘트와는 상관없이 뭔가 통화료를 받아내는 낚시 광고가 아닐까요 통화료를 주는게 아니고... 통화를 누르시진 않았어도, 기분 상해서 글 올리신 것 보니 낚이신 것 같습니다. ㅎㅎ '네이트온 복주머니'를 가장해서 보내는 방법도 충분히 있으니까요.. 글고 FTA 동의/반대 투표 같은 걸 하고 있다는 소리도 못들어봤거든요 ㅎㅎ
정부가 여태까지 계속해 온 FTA 찬성 공중매체광고로는 성에 안찼나 싶네요.. 그 돈에 비하면 새발에 피겠죠..
머 이런 광고비..
한미FTA덕분에 피해입을, 대표적으로 농민들.. 그리고 이 땅의 민중들의 앞으로 더 잃을것에 비하면 새발의 발톱에 낀 때의 바이러스의 분자의 원자정도랄까나.. ㅍ~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