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다락방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안승진
2008/12/11 15:15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질문인데 혹시나 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eclipse에서 jar 파일 생성 후(main 메소드 설정함.)
jar 생성 파일을 실행 할 때. Gui Frame창이 안뜨는 현상인데..
혹시나 제가 잘 못했나 해서 예제(간단한 frame 창 ) 만들어서 생성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은 실행이 되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제 생각인데 실행을 되지만 창이 visible 하지 않아서 그런건 같은데...( 코드에서는 setVisible로 보이게 했습니다.)
혹시 이와 같은 문제를 겪으신 적은 없으신가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9 : Tempo primo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