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다락방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나미나미
2008/04/01 00:12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무식해서 죄송한데 -ㅠ- 올려주신 스킨 너무나 잘 쓰고 있습니다만.
방명록으로 들어가는 구멍이 안보여요.
어떻게 하면 들어갈 수 있죠? 관리자말고 손님이요 ㅠ-ㅠ
자폐증 자체는 괜찮은데
그게 컨셉이라 방명록이 없는 건지는 몰라도.
너무 일방통행 같아 보여서요.
사실 방명록에 글올려주는 분도 안계시지만 -ㅂ-
Re :
서비
2008/04/01 09:53
지우기
나미나미님..
스킨 사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방명록 태그 확인 후 댓글 달아드릴게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9 : Tempo primo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