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다락방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석연이~^^
2008/02/09 22:10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오~ 오빠 블로그 멋져용^^
전 컴터 잘 몰라서..... 이제 자주 놀러 올께요. 근데 오빠 사진이 많이 없네요~
즐건 주말 보내요.
Re :
서비
2008/02/09 22:59
지우기
사진 찍는건 좋아해도 찍히는건 너무 어색해서리...
그래도 잘 찾아보면 한두컷씩은 등장한다네요. ^^;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9 : Tempo primo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