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다락방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김훈철
2007/11/22 14:02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오랫만에 들럿어요 ㅋㅋ
벌써 4년 정도 지났나...... ㅡ_ㅡ;;;;;;;;
잘지내시죠? 저 기억하시나 ㅋㅋ
사진 잘보고갑니다... -_-
전 사진 찍으면 죄다 흔들려서......-_-엉망인데....멋져요
Re :
서비
2007/11/23 13:02
지우기
기억 못할리가 있나..
어떻게 알고 찾아왔댜~
잘 지내고 있는거지?
우리 만난게 벌써 4년이나 된거야? 참 시간 잘 간다..
자네도 이제 20대 중반? ㅎㅎ
아직 싸이에 둥지틀고 있는거야?
그때 만났던 사람들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해지내..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9 : Tempo primo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